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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성자동차, 성동·안성 서비스센터서 ‘Get 5-Win 5’ 캠페인

기사승인 [2018-01-25 16: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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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125 [보도자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아시아투데이 최성록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최근 오픈한 성동 서비스센터와 재단장을 마친 안성 서비스센터에서 ‘Get 5-Win 5’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성동 및 안성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하는 ‘Get 5-Win 5’ 캠페인을 통해 3월 31일까지 서비스센터 방문 및 이용 고객에게 5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신규 방문 고객들은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 1층에 위치한 ‘Mercedes Cafe by Hansung’ 커피 바우처를 받을 수 있으며, 유상 수리 및 ISP 수리 고객들은 세차 쿠폰, 고급 타월 및 파우치 등의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성동과 안성 서비스센터는 5가지 혜택 중 하나로, 매월 추첨을 통해 총 5명의 유상수리 고객에게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한성자동차 보증연장 프로그램 구매 고객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로고가 새겨진 텀블러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보증연장 프로그램 구매 고객에게는 프로 골퍼와의 골프 라운딩 및 63 파빌리온 뷔페 식사권 등을 증정한다.

한편, 한성자동차 보증연장 프로그램 마이크로사이트는, 서비스 내용의 효과적 전달과 우수한 콘텐츠 구성을 인정 받아 지난달 ‘2017 웹어워드 코리아’ 마케팅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작년 말 성동 서비스센터를 연데 이어 안성 서비스센터를 리뉴얼하는 등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약속한 서비스 강화를 실현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