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혼다코리아, 고객과의 소통 위한 '와이 혼다'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17-01-20 12:15]

  • 확대
  • 축소
  • 인쇄
  • facebook
[혼다] Why Honda 사이트 이미지
혼다코리아가 실시하는 ‘와이혼다(Why Honda)’ 캠페인./제공 = 혼다코리아


아시아투데이 김병훈 기자 = 혼다코리아는 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체험을 공유하는 ‘와이 혼다(Why Honda)’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와이 혼다 캠페인은 혼다를 직접 경험한 사람들의 진솔하고 따뜻한 휴머니즘 스토리를 통해 혼다가 가진 매력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17일 오픈한 와이 혼다 브랜드 웹사이트에는 배우 이천희와 푸드스타일리스트 메이 등 유명인부터 혼다코리아 딜러 영업사원과 혼다 일본 본사에 근무하는 한국인 기술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혼다를 선택한 이유와 그들이 경험한 혼다의 매력이 무엇인지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이번 와이 혼다 캠페인을 통해 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진심과 혼다의 매력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혼다가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