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당당한 스타일의 글로벌 SUV' QM6, 사전 마케팅 실시

기사승인 [2016-08-12 15:14]

  • 확대
  • 축소
  • 인쇄
  • facebook
QM6
QM6 / 제공=르노삼성자동차


아시아투데이 강태윤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가 다음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QM6의 판매를 앞두고 사전 마케팅에 돌입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르노삼성은 QM6 마이크로사이트를 개설, 다음달 2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고객대상 론칭행사에 참가할 관람객의 신청을 받는다. 아울러 사람들이 몰리는 유명 장소인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12~14일)·서울 한강 새빛섬(19~21일)에서 프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QM6는 크기·디자인·감성품질·최첨단 기술 등 모든 면에서 QM5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중형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SM6와 마찬가지로 국내 SUV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