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쌍용차, '러브 서머 바캉스 시승단'에 시승차량 전달

전국 전시장에서 당첨자에 총 30대 전달… 파리모터쇼 관람 여행권, UHD TV 등 푸짐한 경품 제공

기사승인 [2014-07-25 10:08]

  • 확대
  • 축소
  • 인쇄
  • facebook
쌍용차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쌍용자동차가 코란도 패밀리와 함께 하는 ‘러브 서머 바캉스 시승단’에 시승 차량과 주유권을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시승단은 ‘코란도 투리스모(20대)’와 ‘코란도 C’ AWD 어드벤처 에디션(10대, 이하 어드벤처 에디션)을 25~29일과 8월 1~5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시승하며 성능 및 상품성을 체험하게 된다.

‘코란도 투리스모’는 동급 유일 전자식 사륜 구동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빗길에서도 안전할 뿐 아니라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스타일의 다이내믹한 디자인과 세단 수준의 안락함을 갖추고 있으며, 6인 이상 승차 시 고속도로 버스전용차로를 이용할 수 있다.

다이내믹한 주행성능과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하는 유저를 위한 어드벤처 에디션은 스마트 AWD 시스템은 물론 주간주행등(DRL) 및 블랙라디에이터 그릴, 윙 로고 엠블럼을 적용했다.

쌍용차 관계자는 “31%(올 1~5월 판매 기준) 수준이던 ‘코란도 C’ AWD 시스템 선택 비율이 어드벤처 에디션 출시 후 41%(6월 판매 기준)로 크게 상승하는 등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사륜 구동의 매력을 알아 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쌍용차는 창립 60년을 맞아 다음달 31일까지 구매 고객 및 전시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쌍용 포 유 페스티벌(Ssangyong 4 You Festival)’을 진행한다.

△1등 파리모터쇼 관람 여행권(3명, 600만원 상당) △2등 유럽여행권(15명, 300만원 상당) △3등 영화관람권(600명) 등 상품을 제공하며, 추첨 결과는 오는 9월 3일(수) 발표된다. 모든 방문 고객(소진 시까지)에게는 기념품으로 아로마 캔들을 증정한다.

‘아이 러브(LUV) 코란도’ 광고만 감상하면 응모할 수 있는 ‘코란도 CF 보고 경품 받고!’ 이벤트도 다음달 18일까지 쌍용차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광고 영상 캡쳐 이미지를 순서에 맞게 배열하면 추첨을 통해 △1등 울트라HD(UHD) TV(1명) △2등 진에어(Jin Air) 제주 왕복항공권(5명, 각 2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나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 또는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blog.smotor.com)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