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기아차, 고객만족도 4관왕 달성 기념 이벤트 실시

7월 개인 계약고객 및 출고고객 대상...영화예매권 증정, 블랙박스 최대 50% 할인 및 최신 스마트폰 특별 구매 지원

기사승인 [2014-07-10 16:07]

  • 확대
  • 축소
  • 인쇄
  • facebook
140709 기아차, 고객만족도 4관왕 달성 기념 이벤트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기아자동차가 고객만족도 4관왕 달성을 기념해, 7월 개인 계약·출고고객 대상으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아차가 올해 6월까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자동차서비스 부문 11년 연속 1위’,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 소형·준중형 부문 1위’, ‘국가브랜드대상(NBA) 자동차멤버십부문 3년 연속 선정’, ‘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 센터 11년 연속 선정’으로 고객 서비스와 관련해 큰 성과를 인정받은 것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기아차는 7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계약고객 대상으로 매주 100명씩 추첨해 ‘영화예매권 2매와 팝콘 세트’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기프트콘 증정은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총 5주간 500명을 추첨할 예정이다.

매주 미당첨된 계약고객은 이벤트가 끝날 때까지 추첨 대상자로 계속 응모되며, 당첨된 고객에게는 개별적으로 당첨 고지 이후 10일 이내에 모바일 기프트콘이 발송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7월 개인 및 개인사업자 출고고객 전원 대상으로 아이나비 블랙박스, 페도라 카시트·유모차, 오지오 기능성 가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별판매 기간은 이날부터 8월 11일까지며,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기아차는 7월 개인 및 개인사업자 출고고객 본인과 가족을 대상으로 갤럭시S5 광대역 롱텀에볼루션어드벤스트(LTE-A), 갤럭시 노트 3 등 최신 스마트폰 특별 구매를 지원한다. 특별구매 기간은 이달 말까지며, 고객은 지점 방문을 통해 차량을 계약하고 신청 페이지(www.kiagalaxy.com)에 들어가서 차량 계약번호 및 기타정보를 입력 후 원하는 스마트폰을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신청 페이지(www.kiagalaxy.com) 혹은 문의처(1699-9079)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