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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코리아, 마케팅 강화 위한 조직 개편

기사승인 [2018-11-01 0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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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 1. 박영준 아우디 코리아 신임 마케팅 상무


아시아투데이 최성록 기자 = 아우디 코리아(대표 세드릭 주흐넬)는 PR & 디지털 마케팅팀을 신설하는 조직개편을 단행하는 한편, 박영준 전 아우디 코리아 부장을 마케팅 상무로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박 신임 상무는 지난 2007년 아우디 코리아 입사 후 11년간 광고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담당해왔으며, 11월부터 아우디 코리아 마케팅 부서를 총괄한다. 마케팅 팀에는 광고, 리테일 마케팅, 이벤트 등을 담당하는 커뮤니케이션 & 브랜드 전략 뿐 아니라 전기차, 자율주행 개발 등에 중점을 둔 상품 기획 및 퓨쳐 테크놀로지를 담당하는 상품 기획 & 뉴 테크놀로지 부서도 속하게 된다.

신설된 PR & 디지털 마케팅 팀은 한동률 팀장이 총괄하며, PR과 디지털 뉴미디어 마케팅 및 디지털 CRM, e-비즈니스 업무 등을 담당한다.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이번 마케팅 조직 개편은 미래의 새로운 주제에 한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각 팀이 가진 전문성과 핵심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결정”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