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아우디코리아, 차량 어플리케이션 출시

기사승인 [2018-08-16 10:25]

  • 확대
  • 축소
  • 인쇄
  • facebook
사진 1_아우디 코리아


아시아투데이 최성록 기자 = 아우디코리아(대표 세드릭 주흐넬)는 차량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담은 어플리케이션 ‘플레이 아우디’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플레이 아우디(Play Audi)’는 기존 고객뿐 아니라, 가망 고객, 아우디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다양한 컨텐츠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우디 모델’ 메뉴에서는 각 모델의 특징, 스펙, 디자인 등 차량 정보를 제공하며 관심 있는 차량의 시승까지 한번에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매월 업데이트 되는 ‘아우디 퀴즈’와 고객의 의견을 이야기할 수 있는 ‘아우디 톡’ 등을 통해 엔터테인먼트의 기능도 제공한다.

‘플레이 아우디’는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이 가능하며, 개인정보 수집 및 회원가입 등의 복잡한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다. 휴대폰 단말기의 고유번호 식별을 통해 포인트 및 시승신청 등의 앱 활동 내역과 차량정보, 당첨자 안내 등을 개인 메시지로 받을 수 있다.

세드릭 주흐넬 사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만족도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 코리아는 ‘플레이 아우디’ 어플리케이션 오픈을 기념하여 9월 30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 설치 후 실행만 해도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추첨을 통해 아우디 A4 1개월 시승권 및 아이패드 프로, 뱅앤올룹슨 무선 이어폰,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등의 경품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