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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차, 부산모터쇼서 60만명 브랜드 체험

기사승인 [2018-06-17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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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1] 르노 클리오 부산모터쇼 특수


아시아투데이 최성록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 시뇨라)는 17일 막을 내린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자사 부스에 다녀간 관람객이 60만명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부산모터쇼에서 르노삼성차는 르노삼성존과 르노존으로 브랜드를 나누어 전시관을 별도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각 브랜드의 클래식 모델들과 현재 판매되는 르노삼성차의 모든 라인업을 선보였다.

소형차 르노 클리오와 국내 최초 공개된 한정판 QM3 RE S-에디션,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 에스.티. 듀퐁 에디션을 비롯해, 르노 120년 주년을 기념한 브랜드 최초의 생산판매 모델인 ‘Type A 부아트레’, 국내에 단 10대만 생산된 클래식 모델 SM530L 등이 전시됐다.

황은영 홍보·대외협력 본부장은 “모터쇼를 통해 르노와 르노삼성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철학을 공유하고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데 의미있는 성과를 올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