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차

제네시스 브랜드, 프리미엄 고객케어 확대 실시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론칭

기사승인 [2018-04-05 08: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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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1


아시아투데이 최성록 기자 = 제네시스 브랜드가 이달부터 1:1 개인별 서비스 매니저를 통한 능동형 차량관리 서비스인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는 제네시스 차량 구매 고객에게 1:1 개인별 서비스 매니저를 지정해 소모품 교환시기 도래 시 사전 안내, 고장코드 발생 시 사전 안내콜 및 예약 대행, 수리 입고 시 전담 응대, 차량 관련 궁금증 상시 상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네시스는 차량 구매 고객이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용 상담 창구를 구축키로 했다.

제네시스는 “고객의 자동차 생활에 스트레스 없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세심하고 스마트한 케어로 자동차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제네시스 버틀러 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