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이노션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아태 지역 광고제 본상

기사승인 [2016-09-28 10:59]

  • 확대
  • 축소
  • 인쇄
  • facebook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 /제공=이노션월드와이드


아시아투데이 강태윤 기자 =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아태 지역 최고 권위의 국제광고제 ‘2016 스파익스 아시아’에서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로 본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노션·현대차가 기획한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는 어린이들이 그린 상상 속의 자동차를 실제로 만들어 전시하는 전세계 유일의 신개념 모터쇼다. 총 7322점의 작품 가운데 15개 수상작을 선정한 후 실제 자동차 크기의 2분의 1로 제작했다. 오픈 첫 주말에 1300여 명, 현재까지 약 6만명의 관객이 다녀갔다.

이노션 관계자는 “브릴리언트 키즈 모터쇼를 시작으로 향후 전 세계 각국 어린이를 대상으로 캠페인을 확대하는 방안도 추진 중”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