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자료_볼보자동차 The All-New XC90_정측면 | 0 | 더 올 뉴 XC90 / 제공=볼보코리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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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투데이 강태윤 기자 = 볼보코리아가 2일 플래그십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인 ‘더 올 뉴 XC90’을 공개하고 예약판매에 들어갔다.
신형 XC90은 새로운 디자인·파워트레인·플랫폼을 적용한 볼보의 전략모델이다. 기능미와 단순함을 중시하는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을 ‘사람 중심’ 철학으로 풀어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볼보가 자랑하는 최신의 안전과 편의 시스템은 더욱 강화했다. 반자율주행 시스템·헤드업 디스플레이·9인치 터치 스크린·20인치 휠 등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5년 또는 10만㎞의 무상 보증을 제공한다.
이윤모 볼보코리아 대표는 “올 뉴 XC90은 기존 SUV 시장에서는 유례가 없던 스웨디시 럭셔리 디자인을 갖췄다”며 “안전 시스템·주행성능효율성·편의기술 모두 최고 수준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 뉴 XC90은 현재까지 ‘2016 북미 올해의 트럭’ ‘201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5 오토익스프레스 올해의 차’, ‘2016 영국 올해의 SUV’ 등 총 69개의 어워드를 수상했다.
| 사진자료_볼보자동차 The All-New XC90_측면 | 0 | 더 올 뉴 XC90 / 제공=볼보코리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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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자료_볼보자동차 The All-New XC90_후측면 | 0 | 더 올 뉴 XC90 / 제공=볼보코리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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