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기아차, 글로벌 브랜드 순위 '74위' 기념, 문화체험 이벤트 실시

3명 선정해 기아차 미국·유럽 슬로바키아·중국 여행 기회 제공
30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기아차 거점 방문 통해 응모 가능

기사승인 [2014-11-06 11:02]

  • 확대
  • 축소
  • 인쇄
  • facebook
141106 기아차 글로벌 문화체험 이벤트 실시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기아자동차는 세계 최고 브랜드 컨설팅 업체인 ‘인터브랜드(Interbrand)’가 발표한 ‘2014 글로벌 100대 브랜드(Best Global Brands 2014)’에서 전체 순위 74위에 오른 것을 기념해 글로벌 문화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기아차는 이벤트 응모 고객 중 3명(2인 기준, 총 6명)을 선정해, 기아차 해외 공장이 있는 △미국 △유럽 슬로바키아 △중국 등 총 3곳으로 각각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또는 기아차 거점에서 참여 가능하며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은 기아차의 해외 공장이 위치한 세 국가 중에서 방문하고 싶은 곳을 선택한 후에 숫자 게임을 실시하고, 이 때 기아차의 글로벌 브랜드 순위 ‘74’가 나온 고객에게는 본인이 선택한 곳을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숫자 ‘74’가 나오지 않더라도, 추첨을 통해 △아이폰6(6명) △미스터피자 하프&하프 레귤러 사이즈(200명) △빼빼로 과자(전원)를 증정할 예정이다. 단,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한 고객들은 이벤트 참여 후에 받게 된 경품확인 문자 메시지와 함께 기아차 거점을 직접 방문할 경우에만, 당첨된 경품을 확인하고 수령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ki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