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럼

한국지엠, '제3회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 개최

2015년형 알페온 출시 기념 고객 총 144명 초청
'나의 알페온 이야기' 시상 및 라운딩, 프로 골퍼 동반 레슨, 만찬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제공

기사승인 [2014-09-29 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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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3회 알페온 고객 골프대회_1
한국지엠이 29일 개최한 ‘제 3회 알페온 고객 골프대회’에 참여한 참가자가 경기를 펼치고 있다./제공 = 한국지엠


아시아투데이 박병일 기자 = 한국지엠은 2015년형 알페온 출시를 기념해 ‘제3회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 골프 대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이날 온라인 응모와 추첨을 통해 선정된 알페온 오너 및 관심고객 총 144명을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베네스트 CC에 초청, 라운딩과 프로 골퍼들의 원 포인트 레슨·만찬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대회의 우승 고객에게는 트로피와 우승 재킷이 주어졌고, 시상품으로 200만원 상당의 해외 골프 투어 여행상품권이 함께 제공됐다. 준우승 고객과 특별상 수상 고객들에게는 최대 30만원의 상품권과 골프 용품 및 의류, 발광디이오드(LED) TV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되는 등 행사 참여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알페온 고객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인 ‘알페온 케어(Alpheon Care)’의 일환으로, ‘프로페셔널들을 위한 럭셔리(Luxury for Professionals)’라는 주제에 맞춰 진행됐다.

또 온라인 응모 시 ‘나는 프로페셔널이다’·‘나의 알페온 이야기’라는 주제로 행사 참가자들이 작성한 사연 중 우수 사연을 선정해 시상했다.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2015년형 알페온은 준대형 차급을 뛰어넘는 고급감과 최고 수준의 정숙성에 더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편의 및 안전 사양을 전 모델에 기본 적용함으로써 준대형 럭셔리 세단로서의 품격과 가치를 한 단계 끌어올렸다”며 “앞으로도 알페온과 함께 알페온 고객만이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케어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지엠은 3년째 알페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해 오고 있다. ‘알페온 케어’는 쉐보레 차량에 적용되는 ‘쉐비 케어(Chevy Care)’에 더해 알페온 고객을 위해 특화된 서비스로 ‘카 케어’(Car Care)와 ‘고객 케어’(Customer Care)로 구성되며, △차량 정보 문자(SMS)서비스 △프리미엄 카 접수 창구 운영 고객 센터 내 알페온 전문 상담원 배치 △알페온 라이프 클럽 등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